WiFi 15.6인치 전자 디지털 사진 프레임 - 검정색 사진 프레임(사진 + 비디오) - 64GB 메모리

암호: 11-677
$ 240.90 부가 가치세를 제외한 가격: $ 200.75
재고 제품 재고가 있어 발송 준비가 되었습니다.
예! 배송해드립니다. US
Cards
Crypto
+

​Wi-Fi 15.6인치 디지털 전자 액자 - 검정색 액자(사진 + 비디오) - 원격으로 사진과 비디오를 공유하기 위한 Frameo 앱(iOS/Android)이 포함된 64GB 메모리.

구매자 보호

  • 30일 이내 제품 무료 교환
  • 제품 보증 - 24개월
  • 14일 이내 환불 보장

상품 설명

Wi-Fi 15,6인치 전자식 디지털 액자 - 검은색 액자(사진 + 비디오) - 사진과 비디오를 원격으로 공유할 수 있는 Frameo 앱(iOS/Android)이 포함된 64GB 메모리. 온라인으로 사진 전송 및 터치 스크린에는 사진 공유 기능이 제공됩니다. Frameo 앱을 통해 휴대폰에서 직접 사랑하는 사람들과 거실에서 독특한 경험을 공유하세요.

사진 액자 Wi-Fi 앱 디지털 전자 15.6인치

오늘날의 디지털 시대에는 휴대폰이 카메라보다 사진을 천천히 더 잘 찍기 때문에 우리가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사진이 셀 수 없이 많아 프레임에 적합한 사진을 선택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하지만 이 혁신적인 터치 포토 프레임을 사용하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통합 64GB 메모리. 수백 장의 사진을 업로드 하고 그 중에서 다양한 경우에 적합한 사진을 선택하거나 사진 슬라이드쇼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액자 15.6인치 - Wi-Fi 앱 지원 전자제품(iOS/Android)

15.6인치 디지털 액자 - Wi-Fi 앱 지원 전자제품(iOS/Android)

디지털 사진 액자에는 Wi-Fi 기능이 있어 영구적으로 온라인 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므로 가까운 친구에게 Frameo 네트워크에 추가하여 액자에 직접 사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휴대폰에 "Frameo"(iOS/Android) 라는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고 액자의 고유 번호를 사용하여 네트워크에 연결하면 사진과 설명을 액자에 직접 보내는 데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오직 당신만이 액자에 접근할 수 있는 사람과 원격으로 사진을 보낼 수 있는 사람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세계 어느 곳에서나 아름다운 이미지를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는 멋진 기회를 상상해 보세요.

액자 디지털 전자 와이파이 15인치

1920 x 1080 해상도의 터치 TFT LED 디스플레이는 가장 밝은 조명으로 사진을 표시합니다 . 프레임의 회전이나 높이 또는 너비에 따라 통합 위치 센서 덕분에 사진 디스플레이가 자동으로 조정됩니다. 프레임은 필요에 따른 디스플레이 밝기, 개별 프레임 이동을 위한 타이머를 사용한 사진 표시 , 불필요하게 방해하지 않도록 프레임 자체를 끄고 켜는 타이머 등 여러 설정 옵션을 제공합니다. 밤에 자는 동안. Frameo 애플리케이션은 사진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소셜 네트워크 형태로 제공되며 사진을 디지털 액자에 직접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이 기회를 이용하여 휴가나 다양한 행사의 최신 사진을 친구의 집으로 직접 보내보세요.

사진 Wi-Fi 앱 터치스크린용 디지털 사진 프레임 15인치


특징:

...을 더한 터치 포토 프레임
...을 더한 WiFi 지원
...을 더한 원격 사진 공유
...을 더한 통합 메모리 64GB
...을 더한 사진 프레젠테이션

명세서:

디스플레이: 15,6" IPS 디스플레이
디스플레이 해상도: 1920x1080px
운영 체제: 안드로이드 6.0
램: 2GB
통합 메모리: 64GB
외부 메모리: 최대 32GB의 마이크로 SD 카드 지원
USB: 마이크로 USB 2.0
충전 전압: DC 5V
Wi-Fi 6
이미지 형식: JPG, BMP, PNG

패키지 내용물:

1x 디지털 사진 프레임
1x 전원 케이블
1x 스탠드
1x 사용자 설명서

제품 논의 (0)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질문하기

아직 상품문의 없음
고객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이 이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제품 평가 (0)

아직 평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