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만사항 및 반품

주문한 상품의 상태가 이상하거나 기대에 미치지 못합니까? 상품에 대해 불만사항을 제기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거나, 상품 반품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제품이나 배송에 대해 불만사항을 제기하고 싶습니다.

구입하신 제품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 설치, 수리, 교체 등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불만사항 양식을 작성하여 제품과 함께 당사 주소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상품 청구

계약을 철회하고 상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고객님은 배송일로부터 14일 이내에 구매계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즉, 당사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한 상품을 사유 없이 반품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계약철회서를 작성하여 상품과 함께 당사 주소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반품 상품

 

FAQ - 가장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

1. 불만사항 처리부서에 어떻게 연락할 수 있나요?

불만사항 처리부서에 이메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email protected] 

 

2. 불만사항을 처리하는 데 얼마나 걸리나요?

당사는 고객님의 불만사항을 즉시 처리하도록 노력하며, 늦어도 접수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처리합니다.

 

3. 반품시 어떻게 진행하나요?

고객님 또는 고객님께 지정하는 사람이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는 특별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철회하고 상품을 반품할 수 있습니다. 상품 반품 후, 결제하신 구매 금액을 고객님의 계좌로 송금하는 형태로 고객님께 환불해 드립니다.

 

4. 법인으로 구매하면 계약을 철회할 수 있나요?

아니요, 안타깝게도 회사는 개인이 아니므로 개인과 동일하게 법적 기간인 14일 이내에 상품을 반품할 수 없습니다. 대신 다른 상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5. 반품 배송 비용은 누가 부담하나요?

상품을 당사 창고로 반품하는 것은 전적으로 고객님의 권한이며 이와 관련된  반품 배송 비용에도 적용됩니다.

 

6. 반품하고 싶은 상품을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반품 전 상품을 잘 포장한 후, 포장지 겉면에 당사 주소가 적힌 라벨을 다시 부착해 주세요. 반품된 상품과 함께 포장된 패키지를 보낼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Media Leaders s.r.o. (RETURN)
Dlha 4
974 05 Banska Bystrica
Slovakia


하지만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운송업체로부터 고객님의 패키지를 수령한 상태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상품을 보내기 전에 당사에서 배송된 원래 상태로 보관하고 운송 중 상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할 수 있는 재료를 상자에 채우시기 바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사로 배송되는 배송물에 문제가 발생하면 즉시 고객님으로부터 패키지를 인수한 운송업체에 연락하여 손해 배상을 청구하시기 바랍니다.

 

7. 상품을 교환하고 싶어요. (사이즈가 맞지 않아서 등) 어떻게 진행해야 하나요?

제품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경우(즉, 머리카락, 먼지 등의 불순물이 없는 경우), 시착만 한 경우에는 다른 사이즈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 불만사항 양식을 작성하고 메모에 다른 제품/다른 사이즈로의 교환 요청을 명시하시기 바랍니다. 

 

8. 어떤 종류의 제품이든 반품할 수 있나요? 

아니요. 그렇지 않습니다. 법은 법적으로 반품할 수 없는 상품 카테고리를 명확하게 정의합니다. 예를 들어 인이어 헤드폰(스파이 헤드폰) 등이 있습니다.

구매자는 본인이 대상이 된 계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1. 구매자의 특별 요구 사항에 따라 제작된 상품, 맞춤 제작 상품 또는 한 구매자를 위해 특별히 의도된 상품의 판매(예: 네온 로고 또는 고보 프로젝터용 생산, 구매자의 요청에 따른 맞춤 제작 이름표)
  2. 급격한 품질 저하 또는 품질 저하가 발생할 수 있는 상품의 판매
  3. 건강 보호 또는 위생상의 이유로 반품이 적합하지 않고 제품 배송 후 보호 포장이 파손된 보호 포장에 동봉된 상품(예: 이어폰형 헤드폰 - 스파이 이어피스, 아질산염 세정제 등)의 판매
  4. 물리적 매체 이외의 전자 콘텐츠 제공, 해당 제공이 소비자의 명시적인 동의로 시작되었고 소비자가 이 동의를 표현함으로써 계약을 철회할 권리를 상실한다는 사실을 적절하게 통보 받았다고 선언한 경우(예: 소프트웨어 디지털/전자 라이센스).

 

9. 반품된 상품에 대한 결대금은 언제 받게 됩니까?

당사는 패키지를 받고 반품된 상품을 확인한 후 늦어도 14일 이내에 반품된 상품에 대한 금액을 보내드립니다. 법에 따라 창고에 수령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계약에 따른 상품을 처리해야 합니다. 고객님은 당사에 지불한 것과 동일한 결제방법으로 돈을 돌려받게 됩니다. 빠른 결제(신용카드, Google Pay, Apple Pay 등)를 사용하면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금액이 고객님의 계좌에 입금됩니다. 은행 송금은 일반적으로 영업일 기준 1~3일이 소요됩니다. 대금 상환으로 결제하신 경우 환불을 위해 IBAN 형식의 계좌 번호(수취인 이름도 추가) 양식을 작성하셔야 하며 은행 송금을 통해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