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이야기

우리는 어떻게 시작하게 되었고, 우리 e-shop Cool-mania의 스토리와 역사는 어떠했나요? 여기서는 2010년부터 현재까지 이 모든 것이 어떻게 시작되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 그러니 편안히 앉아 우리가 걸어온 길과 우리가 아직도 걷고 있는 길을 읽어보세요. 여러분의 지원이 없었다면 우리는 지금의 위치에 있지 못했을 것입니다.

이곳은 여행의 시작점인 미국입니다 :)

쿨매니아팀

2010년이었는데..

올해는 우리 팀이 Cool-mania 웹사이트를 구축한 해였습니다. 우리는 여름이면 사하라 사막 같았던 다락방에 사무실 3개와 창고가 있는 소박한 작은 공간에서 시작했습니다. :) 하지만 우리가 쏟은 열정 덕분에 우리는 그것을 도전으로 받아들였습니다. 시작이 어려워서 더위와 작은 공간에도 불구하고 포기하지 않았다는 것. 그리고 이것이 아래 사진에서 우리 사무실의 모습입니다 .

쿨 매니아 회사의 옛 건물

COOL-MANIA 웹사이트의 첫 번째 버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관리했고 더 어려운 조건과 더 작은 공간에도 불구하고 2010년부터 실제로 몇 가지 제품만 가지고 있는 첫 번째 버전의 e-shop을 만들었고 주문 시스템과 상품 배송을 시작했습니다. 그때까지 우리 웹사이트는 3가지 언어 변형에만 작동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로 e-shop에서 일상적인 작업 중에 발생할 수 있는 모든 "파리 또는 벌레"를 잡아내기 위한 작업, 주문 시스템 운영, 배송, 재고 보충 및 경제적인 작업 등 많은 작업이 있었습니다. 송장 발행 의무. 우리는 e-shop을 운영하면서 모든 것을 배웠습니다 :)

쿨매니아 오래된 웹사이트

2011년

우리 e-숍에 대한 인지도와 가시성을 확보하고 신규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해 우리는 BEEFREE 2011, DOWNLOAD 페스티벌 ZV 등과 같은 지역 음악 축제를 방문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 우리는 젊은이들에게 우리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 초기의 매우 중요한 연락처를 수집하고 고객으로부터 피드백을 얻었으며, 이를 바탕으로 초기에는 LED 제품으로만 구성되었던 라이트업 티셔츠, 라이트업 벨트 등 제공 제품 세그먼트를 확장했습니다. , 파티 제품 및 기타.

페스티벌 비프리 2011 쿨매니아 웹

페스티벌 쿨매니아 프레젠테이션 다운로드페스티벌 쿨매니아 판매대 다운로드

2012년

2012년 올해 우리는 약 60m2의 작은 창고 공간 에 국한되더라도 약 100개 제품에서 약 300개 제품으로 구색을 확장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거의 매일 새 상품 상자가 도착하고 우리가 움직일 곳이 거의 없었기 때문에 이는 매우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상자와 물건 때문에 사무실 밖으로 밀려날 뻔했기 때문에 일종의 시스템을 찾아야 했지만, 우리는 모든 일을 사랑으로 했고 여전히 즐거웠습니다 :)

Cool-Mania Media Leaders Ltd.의 혼잡한 구내

2013년

우리가 더 나아가 새로운 파트너십과 신제품을 찾아야 한다는 것을 알고 홍콩의 전자 전시회를 방문하기로 결정한 때가 왔습니다. 전시회는 우리에게 큰 이점이었으며 비즈니스라는 큰 세계에 적응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는 비즈니스 파트너와 새로운 접촉을 얻을 수 있는 기회 였으며 새로운 혁신적인 제품, 트렌드, "IN"이 무엇인지, 웹사이트에서 판매를 시작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더 큰 개요를 얻었습니다. 그리고 공급업체에 대한 연락처와 정보를 수집한 후 카메라, 스파이 물건, 다양한 흥미로운 장치 또는 필수품과 같은 다른 유형의 제품 범위를 출시하기 시작했습니다.

홍콩전자박람회 쿨매니아 방문전시회 홍콩 쿨매니아 미디어 리더스 컴퍼니

홍콩의 큰 전시회에 참석한 우리 CEO 마리오

아시아월드 엑스포 마리오 브루차닉

2014-2015년

2014~2015년에 우리는 ISO 9001 품질 경영 시스템 인증을 받기로 결정했습니다. 고객의 신뢰를 더욱 높이기 위해 ISO 9001 품질 관리 시스템을 구현하고 주문 접수부터 제품 배송, 불만 처리 절차 등 모든 프로세스를 매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당사의 모든 프로세스는 신중하게 모니터링되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그들만의 정확한 절차. 이는 분명 국제무대에서도 우리 회사의 경쟁력과 신뢰도를 높이는 한 걸음입니다.

ISO 9001 인증서 미디어 리더 sro

2016-2018년

2016년부터 2018년은 완전히 새로운 Cool-mania 웹사이트를 만들고 , 많은 기능을 추가하고, 언어 버전을 20개(현재 최대 38개)로 확장한다는 점에서 결정적인 해였습니다. 우리는 또한 새로운 제품을 추가하는 데 중점을 두었는데, 그 당시 이미 약 2000개(현재는 5000개 이상)를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 자동차 모토 부문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신제품 으로 카메라 및 후진 시스템 등 고품질 공급업체와 협력 관계를 맺었습니다. 스파이 제품, 장치, 필수품, 심지어 파티 아이템의 카테고리도 확장되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뷰티 및 아웃도어 카테고리를 추가하여 즉시 팬을 찾았습니다.

쿨매니아 새 웹사이트 모습

2019년

2019년은 새로운 건물로의 이전 측면에서 우리에게 중요한 해였습니다. 우리는 더 이상 공급업체의 제품을 보관할 장소가 없어 문자 그대로 새로운 건물로 이사해야 하는 단계에 도달했습니다. 우리 제품 범위뿐만 아니라 8명의 멋진 매니악으로 구성된 팀도 성장했습니다 :) 그래서 우리는 더 큰 건물을 찾아야 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사무실과 포장실이 있는 새 창고를 보러 갔으며 그곳에서 우리의 미래 운영을 상상할 수 있었고 우리는 성공했습니다. :) 결국 스스로 판단하십시오.

새로운 쿨 매니아 건물 둘러보기

원래 제안 - 쇼룸 시각화

처음에는 그냥 비어 있는 공간이었지만 운영 가능성이 매우 높았고, 직장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기 때문에 e-숍의 운영을 고객의 편의를 위한 조건에 어떻게 적응하고 조화시킬 수 있을지 고민해야 했습니다. 그곳에서 일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직접 물건을 보고 구매하러 오는 고객들도요 . 그래서 우리는 작업 공간, 창고, 사무실, 사회 시설, 주방 및 쇼룸이 어떻게 생겼는지에 대한 초기 시각화를 준비했습니다. 이는 고객을 위한 입구 공간일 뿐만 아니라 우리 제품을 소개하는 공간으로도 사용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재건을 위한 비전과 준비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시각 디자인 쇼룸 쿨매니아 미디어 리더

그리고 재건축을 시작했습니다..

먼저 내부 공간, 사무실 칸막이, 전시실, 창고 등의 리모델링이 시작됐다 . 동시에 우리는 전기 배선, 에어컨, 회복, 타일, 포장 도로, 위생 시설 등의 설치를 처리해야했습니다. 나중에는 물품 보관 공간을 준비하고 2층에 선반을 쌓을 차례였습니다. 그 외에도 사무용 테이블과 의자부터 컴퓨터, 프린터, 전화기, 사무용품, 테이블 위의 펜까지 사무실을 꾸몄습니다 :)

새로운 쿨매니아 건물 리모델링미디어 리더 창고 준비쿨매니아의 저장 공간 준비

우리는 건물 광고를 잊지 않았습니다 ...

그리고 이 모든 일은 고객을 위한 주문 및 상품 배송의 원활한 흐름을 유지해야 했기 때문에 이전 건물에서 e-shop의 일상적인 기능을 유지하면서 일어났습니다. 사람들이 새 주소에서 우리를 찾을 수 있도록 야외 공간을 개조하고, 광고 호일을 붙이는 것도 놓칠 수 없었습니다 :)

쿨 매니아 건물 석고

그리고 마지막으로 회사와 창고를 새로운 건물로 이전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완전히 혼란스러운 일이었습니다. 새로운 장소에서의 e-숍 운영은 이사(가장 바쁜 크리스마스 시즌 동안)에 맞춰 조정되어야 했고 동시에 수천 개의 품목을 운반하고 상품을 분류 및 보관해야 했기 때문입니다. 선반을 조정해야 했고, 이 모든 것이 e-숍의 정상적인 운영 및 주문 처리 와 함께 불가능해 보였지만 우리는 이 일도 관리했습니다 :)

쿨매니아 회사 입주회사 이전 쿨매니아쿨매니아 상품 재고 보충
창고 건물 미디어 리더회사게시판 쿨매니아 미디어리더

우리는 해냈다! 회사가 이사했어요, 축하하고 함께 가볼까요 :)

축하 회사 쿨 매니아 미디어 리더

2020년 - 현재까지

그리고 방문하시면 오늘 저희 회사의 모습이 이렇습니다 :) 2020년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시기가 찾아와 저희 회사가 몇 주간 문을 닫게 되는 매우 어려운 시기 에도 불구하고 저희는 잘 버텨냈고 정말 총 주문 건수에서 느껴졌습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처럼 싸웠고 더 나은 내일을 바라며 끊임없이 전진하고 새롭고 새로운 제품과 개선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새로운 쿨매니아 쇼룸 부지미디어리더스 쿨매니아 쇼룸쿨매니아 제품 전시

COOL MANIA의 상표 ® 등록 이 공식화되었습니다...

쿨매니아 상표등록

2010년부터 여러분과 함께해왔습니다 :)

쿨매니아팀 포토미디어 리더

그리고 우리는 당신과 함께 더 많은 세월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고 믿습니다...